반응형

"창원 귀산 맛집 바지락 칼국수"

역시 추운 겨울엔 칼국수다.

원래는 쉬는 날이라 씻지도 않고 드라이브 겸 귀산을 왔다.
귀산 스타벅스 커피점에서 브런치를 하고 돌아가려 했지만, 배가 너무 고프기도 했고, 장모님이 맛집이라 추천해주신 칼국수집을 이 참에 가보자하고 와이프와 함께 들렀다.




전라도 팥 바지락 칼국수
(경남 창원시 성산구 삼귀로 381)

장모님이 추천해주신 만큼 믿고 들어간 식당.


내부는 작고 테이블도 몇개 되지 않았다.
그래서 그런지 웨이팅도 길었다.
줄 서서 먹는 식당은 맞았다.
다행이 우리는 11시쯤 와서 그런지 착석 할 수 있었지만 그 후로 대기 줄이 많이 길었다.




바지락 칼국수


주문한 바지락 칼국수가 나왔다.
가격은 10,000원.
바지락 칼국수인데 말 그대로 바지락이 엄청 많이 들어있었다.
바지락이 많이 들어간 만큼 국물 맛이 예술이었다.
맛있는 칼국수의 조건.
국물과 김치.
이 두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 시켜주었다.



귀산에 맛집이 없어서 갈때마다 커피랑 타코야키만 사먹으러 갔었는데, 이제는 칼국수 사먹으러 많이 갈 것 같다.
팥 칼국수도 있는데 바지락 칼국수와 더불어 사람들이 많이 시켜먹었다.
팥을 좋아하지 않기에 관심도 안가졌지만, 팥 좋아하는 사람들은 먹기에 괜찮은 것 같아 보였다.
안가본 분들께는 꼭 추천해주고 싶은 식당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