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북면 마금산 온천 정월대보름 달맞이축제(북면 데이트)'

아내와의 데이트💕
집에 있기에 답답한 마음에 주말이면 자주 찾던 베리앙으로 갔다.
조용하고 한적하게 보내려는 기대와 달리 오늘 따라 유독 사람들이 가득차 씨끄러웠다.
그래서 카페를 나와 북면 시내 드라이브를 하던 중!



높이 솟은 달집태우기!

오늘 정월대보름이었구나 ㅎㅎ

달집태우기를 보기에는 너무 많이 기다려야되고해서 간식이나 많이 사먹자하고 주위를 둘러보았다.



푸드 트럭이 많지는 않았지만,
와이프가 먹고싶다는 국화빵, 옥수수 맛나게 사먹었다!


트로트 행사도 같이 ㅎㅎ
귀도 즐거운 날이었다.

달집태우기는 보지 못하고 왔지만,
올 한해 태어날 우리 아이와 와이프, 나 이렇게 건강하고 행복하길 소망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