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백신부작용]모더나 2차 접종후 원인미상의 심정지 국민청원'

백신 분명히 위험성 있습니다.
정부는 부작용에 대해서 필히 국민에게 고지하며, 강제 접종이 아닌 자유로 개인 방역하게끔 하여야합니다.
부디 청원에 힘이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603582

<본문 내용 입니다>
모더나 접종 후 원인미상의 심정지로 아버지가 사망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12월 갑작스럽게 원인미상의 심장정지로 갑작스럽게 돌아가신 분의 딸입니다.

저희 아버지는 평소 백신 부작용이 많다는 걸 알고 계셨던 분이셨고..
그래서 백신접종을 하지 않으시겠다고 하셨던 분이셨습니다.
60대 후반이신 저희 아버지는 주변분들이 백신 접종을 다 하신것을 보고 ,
10월경 모더나 1차 접종, 11월경 모더나 2차 접종을 하셨습니다.
2차 접종 후 약 한달여만에 갑작 스러운 심정지로 길에서 쓰러져 사망하셨습니다...

돌아가시기 전날에도 사회 생활을 이어 가셨고, 가족들과 카톡도 주고 받으며 전화 통화도 잘 하셨습니다..
평소 혈압이나,당뇨, 기저질환은 하나도 없었고 복용하시는 약도 없었습니다.
평소 본인의 건강을 잘 챙기시는 분이셔서, 몸에 좋다는 것은 다 찾아서 드시고.. 챙겨 드시던 분이셨습니다.
백신 맞기전에 대학병원에서 검진을 다 했을때도 대장쪽에 용종정도만 있었을 뿐,
건강에 문제 될만한 그 어떤 작은 병 하나 없으셨습니다.

저희 아버지가 쓰러지기 전 cctv를 확인 해 보니,
어디가 불편해보이는 증상은 없으셨습니다. 평소와 다를 것 없이 너무나 평범하게 살아 숨쉬고 계셨던 모습을 확인했습니다.
불과 쓰러지기 1~2초전만 하여도 핸드폰도 잘 누르시고 계셨고 걸음걸이나 어디가 불편하신 모습은 하나 없었습니다.
갑자기 쓰러지실 만한 전조증상은 없었습니다. 잘 걷고 핸드폰도 만지시는 모습이 cctv에 담겨있었는데,
갑자기 쓰러지시는 모습을 확인했고 cctv상 구급차 도착전에 이미 숨이 멎은 상태로 보이셨습니다. 구급대원들은 도착 후 심폐소생을 하였으나 소생이 안되어 바로 대학병원 응급실로 이송하였다고 들었습니다.
그렇게 대학병원 응급실에 도착하셔서
심정지인 상태에서 응급실에서 할 수 있는 검사는 다 하셨다고 합니다.
코로나 검사와 흉부사진, 뇌출혐 검사 등 심폐소생술을 40여분 가량 하셨지만 끝내 소생되지 못하여
돌아가셨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담당 의사 소견은 원인미상의 심정지라고 하셨고,
평소 기저질환도 없으셨고 검사 결과로 봤을때, 갑자기 심장이 멎을만한 이유를 찾지 못하여
'원인미상의 심정지'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부검을 요청했었지만, 최종적으로는 부검을 하지 않았습니다.
부검을 한들, 백신의 인과성을 밝힐 수 없을 것이라고 판단하였기 때문입니다..

제가 이 글을 올리는 이유는 이제와서 아버지의 사망과 백신의 인과성 관계를 밝혀달라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아버지가 살아돌아오시는 것도 아니니 말입니다..
지병하나 없으셨던.. 건강하셨던 아버지를 잃게 만든 백신을 언론에서는 왜 강요만 하는지 그 이유를 알 수가 없습니다.
백신을 맞고 죽은 사람들도 많고, 위험한 병까지 얻은 사람들도 많은걸 보면 백신의 위험성도 분명히 있을텐데 말입니다.

백신의 위험성을 정확히 알리고, 문제를 최소화 할 수 있는 방안을 만들어서
저희 아버지와 같은 사례가 없었으면 하는 마음에 글을 올렸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