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거제도 여행 기록(성포끝집, 온더선셋 카페, 풀빌라)'

작년 여름 거제도 여행 기록!

코스는 맛집 -> 카페 ->풀빌라에서 놀기.

제일 먼저 집에서 거제 맛집을 검색해 본다.
거가대교를 열심히 타고 도착한 성포끝집!
검색 결과 우리가 선택한 맛집이다.
오션뷰가 보이는 전복 톳밥 맛집으로 소개받고 도착.


성포끝집

주소: 경남 거제시 사등면 성포로3길 56 2층


역시 맛집이라 그런지 대기 줄이 길었다..



하지만 대기하면서 볼 수 있던 아름다운 여름 바다.
여기 보이는 다리 이름은 '가조도 다리'라고 한다.


웨이팅이 끝나고 먹은 전복 톳밥!
처음이기에 기본 메뉴를 시켜본다.

전복 톳밥 정식(2~3인분) 36,000원
전복 버터구이 + 전복톳밥 + 간장깐새우장 + 순두부장 + 각종반찬 + 황태미역국 + 디저트
구성을 시켰다.



이렇게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에서 바다의 향을 느끼며 먹었다.
맛은 충분히 맛있었다. 가격도 나쁘지 않은거 같다.

그다음으로 간 곳은
'온더선셋 카페'

온더선셋 카페
주소: 경남 거제시 사등면 성포로 65

역시 루프탑 포토존으로 유명해서인지 주차자리며 앉을 공간이 부족했다.

카페 내부와 외부의 모습.

정말 으리으리하다.
거제도 놀러오면 풍경에 힐링할 수 있고 바다위를 산책할 수 있으니 만족스럽다.
재방문의사가 다분한 곳.

카페에서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마지막으로 도착한 풀빌라.


깔끔한 내부와 복층.
바다가 보이는 침실과 바가를 보며 즐길 수 있는 스파.
바다를 보며 누을 수 있고 바다를 보며 수영 할 수 있는 테라스가 무척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우리가 들고온 파인애플튜브 ㅎㅎ
아름답고 깨끗한 바다에 자연의 향기를 맡고 쉴 수 있었던 낙원이었다.

올 여름에도 다시 찾아가야겠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