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함께한 사천 대하 맛집 벌떡새우’

지인을 만나고자 방문한 사천.
그분은 늘 사천시민으로써 맛집 탐방을 시켜주시려 하시는 아주 고마우신 분이다.
와이프와 함께 초대 받고 이른 저녁을 먹으러 갔다.


주소: 경남 사천시 해안관광로 375

벌떡새우.
지인 분께서는 대하철이면 늘 이 곳을 남편분과 방문하신다고 한다.






야외에서 먹으면 더 운치가 있어보였지만, 따사로운 햇살로 인해 안에서 먹었다.
밖으로 보이는 아름다운 바다 그리고 바다 위에 떠있는
카페도 볼 수 있었다.







벌떡새우.
간판 그대로 벌떡벌떡 살아있는 싱싱한 대하를 소금구이 해주신다.
다소 불쌍하였지만, 이런 잔인함 속에서도 보고있자니 맛있겠다고 군침이 돌았다.
사람이란..



그리고 먹은 새우머리튀김.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다.


마지막으로 배가 불렀지만,
꼭 먹어봐야된다는 새우라면을 끝으로 식사를
마무리하였다.



사천이라는 도시를 지인을 만나기 위해 갔었고
덕분에 이 도시는 아름다운 바다와 음식으로 인한 좋은 기억으로 남게 되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