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이자백신 1차 맞고 심근염으로 생사를 오가고 있는 중1 여자아이 어머님의 국민청원 글 입니다. 글 읽고 동의하신다면 청원에 참여해 주세요'

어머님의 국민청원 글을 읽고 가슴이 아려 공유 합니다.
이 글이 퍼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공론화가 되길 바랍니다.
백신과의 인과성을 국가에서 인정을 하지않는 그저 말뿐인 문제점,
하나 뿐인 자녀의 목숨은 어떤 보상으로도 해결이 될 수 없는 부분이죠.
그래도 정부의 코로나 대처에 잘 따르기 위해 또는 역차별 받지 않기 위한 아이들의 학습권을 위해 부모님들은 이와같은 결정을 조마조마한 마음과 함께 따르게 됩니다.
부디 글을 읽어주시고 동의하신다면, 청원에 동의해주세요.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TnYnRX

화이자백신 맞은 14살 제 딸이 심근염으로 생사를 오가고 있습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 대한민

나라를 나라답게, 국민과 함께 갑니다.

www1.president.go.kr

<청원 주소입니다.>

<본문을 가져왔습니다.>
이자백신 맞은 14살 제 딸이 심근염으로 생사를 오가고 있습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저는 인천에 살고 있는 평범한 주부입니다. 두 아이를 키우며 지극히 평범하게 살던 사람인데 지금은 지옥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중학생 1학년인 제 둘째딸은 운동도 좋아하고 잔병치레도 없던 건강한 아이였습니다.
그런데 청소년 백신접종이 시작되고 11월22일 화이자1차 백신을 접종하였고 두통이 있다고 해서 3일치 약을 처방받은 후 두통은 괜찮아 졌습니다.
그런데 12월4일 친구들과 가벼운 운동 중 실신을 하게됐고 응급실로 간 후 증상이 심각하여 중환자실로 가게 됐습니다.
중환자실에서 심근염으로 3주째 치료중 여러번의 심정지가 와서 폐와 간이 손상되었고 인공심폐 장치인 에크모를 달아야만 심장이 뛰는 상태입니다.
병원의 진단서에는 심근염 상세불명으로만 적혀있습니다.

병원에 코로나백신 부작용인지를 물었지만 자세히는 알수 없단 말만 들었고 감당하기 힘든 병원비만 3천만원이 넘게 나왔습니다.
지금 현재는 서울의 있는 병원으로 옮겨진 상태입니다.
저희처럼 일반 사람들은 코로백신 부작용이라는 인과관계를 밝히기가 쉽지 않습니다.
국민청원에 다른 사례에 대해 올라온 청와대의 답변을 보았습니다.
내용인즉, "백시접종 이상반응을 신고한 청소년은 대부분 일반 이상반응으로 치료를 받은 후 빠르게 회복되었습니다. 18세(고3) 접종 93만 건중 이상반응 신고의 대부분인 97.4%은 두통,발열등 일반이상 반응이었으며, 심근염.심낭염은 23건, 아나필락시스는 12건이 확인되었으며, 현재는 모두 회복되었습니다. 12세-17세 이상 반응 신고율은 고3보다는 낮은 상황이며 신고사례에 대한 조사가 진행중입니다.
정부는 코로나19  접종보상을 확대하기 위해 일반이상 반응,경증 사례에 대해서도 보상을 확대하였으며, 인과성이 불명확한 사례들에 대해 최대 3천만원까지 진료비를 지원하여 피해자를 보호하는 제도를 시행중입니다." 라는 답변인데 이  답변의 사례가 정확한 것인지에 대해서도 의심하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모두가 회복됐다니요? 저희 딸은 지금 회복이 아닌 중환자실에서 죽음과의 사투를 벌이고 있습니다. 저는 어디에서도 연락을 받거나 이런 보상에 대해서 들어보지 않았는데.. 딸 아이의 생사를 보장할 수 있는 치료비는 나라에서 인과관계를 확인하기 전에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지원이 이루어지지 않는 아이들은 가정 형편이 안좋다는 이유로 치료도 받지 못하고 죽어야만 하는건가요? 그렇게 건강하던 14살 아이의 모습이라고는 상상이 안될정도입니다. 심장이 뛰어서 산다해도 예전의 모습으로는 살수 없다고 병원에서는 얘기합니다.
결국 국가에서 증명해주지 않는 한 힘든 일인라는 것을 너무도 잘 알고 있지만 청소년 백신을 권고사항이라고  해놓고 그 누구도 책임지지 않는다면 이런 상황에 그 누가 국가를 믿고 아이를 맡기겠습니까?  제발 코로나 백신 부작용 환자들에게 도움을 주세요. 인정해주시고 우리 아이가 제대로 된 치료를 받고 살수있도록 도와주세요.
이대로 제 딸이 생사를 오가는 것을 볼수가 없습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동의하신다면, 아래 주소의 청원에 동의해주세요.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TnYnRX

반응형

+ Recent posts